본문 바로가기

내안에서

새정부, 일자리창출 많이 하겠다는 약속

새정부, 일자리창출 많이 하겠다는 약속

 

 

새정부가 들어서게 되면서 일자리창출을 많이 한다고 주장하였다

그런데 정말 이러한 약속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생각한다

나는 사회를 위해서라면 이러한 약속이 꼭 지켜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일자리가 많이 늘어나면 당연히 우리나라사람 뿐만이 아니라 외국에서도 인적자원을 필요로

하여 인구가 많이 늘어날것으로 생각한다

유동인구가 많이 늘어나게 되면 당연히 인구에 맞춰서 시설들이 개발되고 발전하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유동인구는 참 중요한 요인이다

그럼으로 일자리창출이라는 약속은 지금도 몇몇 뉴스기사를 찾아보면 실현되고 있는거 같지만 좀더 창출이 많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지금 현재 청년실업문제가 조금 심각한 사례이다

또한 이러한 실업문제가 현실화 되면서 청년실업자들이 또 빚만 늘어가고 있는 상태다

정말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새정부가 들어서면서 이러한 부분들이 많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리고 청년실업문제로 우울해하고 불안해하기보다는 실업자가 되었다면 적극적으로 일자리를 찾아보는것도 중요한거 같다

아무리 일자리를 찾아도 되지 않는다면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일자리를 안찾아보고 계속 혼자 우울해한다는것은 바람직하지 않은거 같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청년실업문제가 해결되기 위해서는 당연히 새정부에서도 일자리창출하겠다는 약속을 조금씩 실현해 나가야 될 뿐만 아니라 청년들도 일자리를 찾기위해 적극적으로

많은 노력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