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괜찮아서

나의손은 마이더스손? 무엇이든 고장내는손..

 

 

 

제손은 정말 이상한 것 같아요.왜 제가 만지면은 항상 고장이 많은 것 같아요. 뭐든지 다 그런 것 같아요 .제가 예를 들어서 동생 노트북을 만졌거든요. 3분을 만졌어요. 그것도 그냥 인터넷 켜서 검색 한번 하는데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뜨는 거예요. 솔직히 블루스크린 한번 뜨면은 뭔가요....에러가 나오고 그 다음부터 계속해서 그런 현상이 나타나잖아요???? 그런데 그 동안 사용을하면서도 그런 적 한번도 없었는데 하필 제가 만지면 그렇게 되는 거예요 ,,ㅡㅡ???그래서 정말 이상하다 그렇게 생각이 들었는데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컴퓨터도 자주 고장이나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컴퓨터가 고장이나 가지고 이번에는 좀 저렴한 조립식으로 사 보자 그렇게 생각을 했어요. 그렇게 해서 남들이 좋다고 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살펴 봤는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 가지고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편안한 마음으로 컴퓨터를 골랐는데 정말 빠르게 배송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셔가지고 기분이 좋았어요. 게다가 제가 구매를 하고 나서 구매 후기를 남기니까 모니터를 증정을 해주셔서 따로 모니터는 새로 사서 바꾸지 않아도 되서 기분이 아주 좋았던 거래였던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컴퓨터 바꾸셔야 한다면 여러분들도 정직한 사이트에서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조립식도 잘사면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