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괜찮아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저자
채사장 지음
출판사
한빛비즈 | 2014-12-24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신자유주의가 뭔지, 보수와 진보가 무엇인지, 왜 사회문제가 일어...
가격비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 오늘은 제가 저에게  꼭 필요한 책을 찾았습니다.....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입니다....  지식인이되기 위해서  필 수  교양입니다..... 상식을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지..?  뭘읽어야하지..? 라고 고민을 했었던적이 있었고  그래서.. 상식을 쌓기 위해서..  샀던책이... 상식책이 아니라...  외국식 유머...  일화 집이었던 적다있었습니다.며..  ㅋㅋㅋ...  이제는... 진짜 지식인을 위한  기초필독서가 나타났것같습니다....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은...  신자유주의가 뭔지... 그리고  보수와 진보가 뭔지...  사회문제가 왜 일어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이책을 읽고 ... 나서  덮고 나면... 이제는  현실에 대해서 당당한 지적 목소리로서 낼 수 있는  진짜 지식인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 여러분들도  한번 읽어 보시기를바랍니다....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외에도  다른  편도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