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은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요즘 제가 ~ 꾸미기에 한창 열을 올리는중인데요... 글쎄.. 새옷을 사도....옷사이즈가 맞기는 한데..배에 힘을 주지않으면 안됩니다. 그래서 하루종일 ...ㅠㅠ 힘을 주다보니 너무 아파요~~~ 어쩌다가 이렇게 되어버렸는지.. 살은 빠지고 배는 나오고...ET의 몸매가 되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너무 속상하더라구요. 작심삼일의 다이어트 이제는 어쩌면 좋을까나요..엉엉ㅇ ㅠㅠ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법을 검색을 해보니 이런뉴스가있더라구요~~ 운동복을 스타일링 해보라는....정말로 그것이 효과가 있을까요???ㅋㅋ 저는 별로 효과가 없을것같은데~~!!! 타이트한 운동복은 정말...소화하기가 어렵지요 요즘에 티비에 예쩡화 나오는거보니까 몸매가 정말 장난이 아니더라구요.저도 그런몸매가 되고 싶은데~ 하핫. 항상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이다 보니까~~ 배만 나오는것같아요... 여러분들은 실생활에서 할수잇는 운동법알고계신 방법없으신가요??? 같이 공유해요 ㅎㅎ 제가 요즘에 ~ 뱃살이 너무 나와서 고민이네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이 되는데 이미너무 늦은것은 아닌지~ 애꿋은....운동기구만 자꾸 집으로 들여오고 있으니~ 큰일입니다. ㅎㅎ 여러분~ 오늘도 수고하셨구요. 남은 하루도 편안히 보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