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즈의 다양한 효능

여러분 다이어트에 치즈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세요 ??
의외지요~ 그리고 치즈는 여러가지 우리몸에 좋은 요소가 된다고 하네요 함께 알아보아요 요즘에는 일본에서 치즈다이어트가 크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요~ 치즈가 변비를 개선을 해준다고 해요 ~~ ㅎㅎ 정말 좋지요 ? ??? 치즈같은경우에는 위장 기능을 강화하는 칼슘이 있고 그리고 배변을 촉진하고 ^^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더욱더 좋다네요~~ 칼슘은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칼슘은 과하게 섭취를 해도 전혀 해가 없다구용!!! 탈냉증 대사량이 증가합니다. 이제는 ~ 치즈와 물로 건강을 ^^ 지키고 여름에도 튼튼하게!! 긍정적인~ 헤모글로빈에 영양을 공급을 해요~ 뇌에 산소가 결핍이 되면 부정적으로 변한답니다~ 치즈가 함유가 되어있는 비타민  B1과 철분은 헤모 글로빈에 영양을 공급을 해서 산소 운반 역할을 합니다~ 술에도 좋아요 !! 술을 마시면 몸에 부담이 되고 간에도 안좋고 위장에도 부담이 돼요~ 치즈는 단백질이 20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간기능을 활성화시키고 그리고 위점막을 보호를 한답니다~ 여러모로 도움이 되네요 ~ 아무리 먹어도 해가 안된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 적당히 먹는게 좋을것같아요 ^^ 저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번기회에 한번 먹어볼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