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술과 운동 당신의 선택은

요즘에 다이어트를 계획하시면서 ... 고민에 빠지십니다~
이걸 끝까지 해낼것인가 아니면 시술을 받아 한방에 고민을 해결을
할것인가 ~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은 전부 선택의 기로에 서서
한치의 망설임없이 처음에는 자신있게 ~ 운동!! 을 선택을 하십니다.
그러고는 한 6월 초쯤되면 이제 난 틀렸어~~ 라며 시술을 선택을 하시게
되더라구요~ 저는 시술에대해서 나쁘게 생각을 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능력이있고 ~ 이뻐지기위해서 한다면 무엇이든 괜찮지 않을까요?
본인이선택한 문제이니 말입니다. 그리고 요새는 시술이 너무나도 흔해서~ ㅎㅎ
상관없지요!! ^^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싶은 것이 있다면
다이어트는 꾸준하게 평생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죽을때까지 해야하는것이
다이어트에요~ 건강을 생각해서도 꼭 필요하지요 . 나이가 들수록 기초 대사량이
높아져서 사실상 먹어야하는 음식의 양은 줄어야하는데 그것이 안되는것이
우리의 식욕이지요~ 그래서 살이 찌는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이제는
고민고민하지마시고 ^^ ㅋㅋ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거창하게 생각하지마시고
평소에 조금씩운동을 시작을 한다고 생각하고 평생을 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스케줄을 짤때 내가 이걸 평생 할수있는 정도인가를 살펴봐야합니다.
한두달 하고 말것이라면 안하느니만 못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