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러분들은 집에 반려동물 키우시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와서 그런지 ~ 날씨가

안좋네요. 이런 날에는 외출 하기에도 힘들고 출근하기에도 힘들겠지만

 

아무래도 제일 가장 마음에 걸리는 일은 바로 집에 두고온 우리

 

 

 

 

반려동물이 가장 큰 걱정이 아닐까 싶습니다. 내가 외로워서 함께하고자

 

데리고 왔지만~ 내가 바쁘다고 혹은 약속이 있어서 밖에서 사람을 만나고

 

 

 

 

 

업무처리를 하고 혹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때 우리 반려동물들은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나의 욕심때문에 혹시나

 

 

 

외롭게 만드는것은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하나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 펫허브 입니다.

 

펫허브는 집에 혼자있는 반려동물들이 외롭지 않게 혹은 걱정이

 

 

 

 

되지않게 하면서 동시에 놀이도 해줄수있는 아주 기특한 것입니다^^

 

 

펫허브는실시간 카메라로 휴대폰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확인을 해볼수있구요. 그리고 불빛을 이용을 한 놀이가 가능합니다!

 

우리 반려동물들이 외롭지않게 심심하지않게 그렇게 해줄수있는

 

것이어서 그런지 많은 관심들을 보이고 걔신대요~

 

우리 반려동물 여러분들은 처음에 어떤마음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할것을

 

다짐을 하셨나요? 내가 외로워서 혹은 ~ 내가 심심해서 누군가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해서 데려오셨다면 혹시나 내가 나의 이기심에 반려동물들을

 

 

 

조금은 외롭게 하고 있지는 않은지 돌아보실수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여러분들도 안심하고 외출하실수있도록 한번 상담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