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가 올때 생각나는 음식 ?

비가 오는 날에는  식욕이 더 강해지는 것같아요. 
왜그럴까요?  저는  항상 생각을 합니다.  왜!  도대체 ! 
비가 오면  아마 식욕이 더땡기는  뭔가가 호르몬이 나오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왜 사람들이  비만 오면
전에다가  막걸리 먹을까 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ㅋㅋㅋ
몸도  기억을 하나봐요!  아 비가 온다.!!! 뭔가를 먹자! 
이렇게  입력이 된게 아닐까요?  저희 동생은  어제부터
수학 여행을 갔어요.  왜 항상!  ㅋㅋㅋ 학교에서는
날짜를 못맞출까요?  비가 올 때  가버리니까  제대로  못노는 것같아요.
이쯤되면  일부러 그러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비가  오면서 놀면  왠지  더추억에 남고  그럴까요? 
저희 동생은  오늘 놀이 공원을 간다고  하던데... 비가 이렇게
오는데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을 하세요?
여러분들은 학창시절에 여행이나  어디갈 때  비가  온적이 없나요?
비가오는 날에는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먹고 싶으세요?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참기가 힘든날은  비가  오는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가 오면  아무 래도  감성이 폭발을 하는 것같아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비가 오면  어떤가요?  모두들 폭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구요.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보내시기를 바라면서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오늘도 제 공간에 놀러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