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뜨는 다이어트 식품 귀리!

 

저번에 제가  귀리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 한번더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귀리가  그렇게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던데  저는  몰랐어요.  ㅋㅋㅋ귀리로  밥을 자주 자주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기분좋은 날에서는  항상 이런  정보들을  많이  주는 것같아요.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명 슈퍼 푸드라고 불리운다고  하네요. 귀리는  베타글루칸이 체이내에 노폐물을 분해를 시키면서  열을 내리고  독을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날은  장윤정도  나왔어요.  나와서  귀리와 그리고  운동도  하면서  건강을 해치지않는 선에서  적절하게  운동과 그리고  귀리가 좋다고  하네요.  귀리가  현미보다 칼로리가  낮고 !  비타민 미네랄등 단백질이 풍부하고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건강 식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예전부터  좋다고  했지만  그때는  별말이 없다가  연예인이 이렇게 나와서  TV에서  한번 방송을 하면  그후부터 정말 인기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귀리는  혈중에 콜레를 스테롤을 낮추고  변비예방에도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매우 좋다고  하니까  여러분들도  참고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를 보내시구요 여러분.  뭐니뭐니해도  다이어트중에는 !  음식 조절도  중요하지만 !! ㅋㅋㅋ 적절한 운동이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지마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