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셀카어플 좋은게 뭐가있을까요

 


옜날에는 제가 셀카를 많이 안찍었어요~~ 그런데 ㅋㅋㅋ 요즘에는 셀카를 많이 찍게 되어서 좀 ㅋㅋ 자주자주 사용을 하는데 어떤어플이 있는지 살펴보다 보니 셀카뷰티어플 그리고 여러가지 다양한 어플들이있떠라구요 요이 어플은  제가 폰을 안드로이드를 쓰기때문에  이어플소개또한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일부 아이폰에서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일부 지원되지 않는  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양해바랍니다.  이포스팅은  지극히 객관적인 저의 사용경험으로 쓰여진것입니다. 혹시나 틀린것이나 문제가 되는  부분이있다면  따로  쪽지를 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터치하나로  모든  기능을 이용을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합니다.ㅋㅋㅋㅋ 요즘에 어플이 정말 재미있는 어플이 많아용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어플을 가지고 사용을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요즘에 셀카 그냥 기본 으로찍는 사람없어요 ㅋㅋㅋㅋㅋ 기본 카메라 보다는 훨씬 더더 좋은 기능을 탑재한 어플들이 많이있어서 말이에요 여러분들도 이쁘게 나오는 어플이 있따면소개점 부탁드려용오늘도 날씨가 덥다가 이제 막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네요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헤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기를 바라면서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