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향내 강한 음식이 다이어트에 주는 영향

향내가 강한 음식이 !! 다이어트에 좋을가요?? 안좋을까요?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지요 ??ㅋㅋ 제가 바로 결과를 알려드림...바로 덜먹게 된답니다..ㅋㅋㅋ 고추같은 매운 음식을 일주일에 세번이상먹으면 조기 사망위험이 낮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대요~~ 성별에 따른 차이는 없지만 ~ 일주일에 매운음식을 자주먹는사람이 조기 사망위험이 더 낮게 나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른 고추보다는 신섢나 고추가 암이나 심장질환 당뇨 여러가지 위험에서 더 낮은것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향내가 강한 음식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향이 강할수록 음식을 베어먹는게.........적다고하는데..이아야기는 수긍이 좀 안가네요. 향이 강하면 우리신체의 자율통제시스템은 그만큼 강한 자극을 피하기 위해서 무의식적으로 베어먹는 양을 줄이게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해요 . 제생각에는 매운걸먹으면 물을 많이 먹지 않나요?그래서 배불러서...많이 먹는데......그런거 아닐까요?? 이번 연구는 정말 의문이 드는 연구이군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참고해보세요 . 그렇다고는 하네요. 정말 연구진들은 별의별것을 다하네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