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식을 부르는 음식?

다이어트에 과식을 부르는 음식이 있다고 하던데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인지  들어보셨나요? 저는 항상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만을 찾다보니까...  안좋은  음식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봐야 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늘 과식을 부르는  대표적인  음식을 말해볼까 합니다. ㅋㅋㅋ...  술은  석잔만 마셔도  식욕 억제 호르몬이라고 하는  렙틴이 30%가  감소를 한다고  해요... 어머.. 몰랐어요.  그래서  술만 마시면  식욕 억제가  안되는  군요...  뇌부위인 시상 하부에 직접적으로  지장을 줘서  그런지.. 고칼로리 음식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전혀 몰랐네요.  그저...  술만 먹으면  배가  고프다는  사실...  그리고  크림 파스타와 감자튀김도  있다고  해요.  워낙에 느끼하고  칼로리가 높으니까.. 식욕을 더 자극을 한다고 ....  그렇게  생각을 안해봤는데 그렇다고 하네요.  단순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가  되어있어서  췌장이 인슐린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인슐린이 많아 지고  혈당 수치가 떨어지고  공복감도 함께  몰려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자도  마찬가지이고  빵도  주의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이러한  정보들을  참고를 하셔서  억제를 하면서  드셔 보시기를 바라면서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오늘저녁은  무얼 드실건가요? ^^ 살짝 공유를 해봐요. 여러분